노트북을 질렀습니다



hp의 dm3 1103tx 입니다 ㅎㅎ

그런데 요거 첨에 샀는데 fn key 가 기본적으로 눌려있는건지 어쩐건지 자꾸 fn key 가 먹더군요 ㅡ.ㅡ;;

해결방법은 일단  BIOS Setup 에 들어가서 System Configuration 메뉴의 "Action Keys Mode"를 disabled 하면 되네요 ㅋㅋ 엄청 당황했습니다 ㅋㅋ

BIOS Setup 은 컴퓨터 부팅될 때 ESC 키를 누르면 몇가지 나오는데 거기서 F10  누르면 됩니당.

일단 성능은 만족이네요  비싸게 주고 샀으니 비싼값을 해야겠죠? ㅋ